[뉴스브라이트=노익희 기자] 웹예능 '홍디션'에 출연하고 있는 가수 홍진영이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해 극찬을 쏟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 ‘홍디션’(연출 하창왕, PD 김재혁, 제작 SBS 모비딕)은 “홍진영의 남동생을 찾습니다!”라는 콘셉트로, 침체된 음악계에 붐을 일으킬 신예 남자 가수를 찾아 나선다는 내용의 웹예능이다. SBS 모바일 콘텐츠 ‘모비딕’과 홍진영의 유튜브 채널 ‘쌈바홍’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돼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7월 4일 공개된 ‘홍디션’에서는 최종 미션을 앞두고, 가수 홍진영이 최종 진출자 3인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함께 숯불돼지갈비 맛집인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하여 눈길을 끌었다. 홍진영은 최종 진출자들을 위해 직접 고기을 구워주는 친누나와 같은 다정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매장에 들어선 그들은 깔끔한 인테리어에 놀라는 것과 더불어 돼지갈비의 맛에 감탄을 하였으며 특히 홍진영은 “나중에 언니랑 같이 와야겠다”라며 돼지갈비의 맛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3월 21일 웹예능 핵인싸동맹의 이홍기, 딘딘 등 출연진들도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하며, 가격 대비 뛰어난 돼지갈비의 맛에 극찬을 하고 간 적이 있다. 22가지의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해낸 감칠맛 나는 소스와 까다롭고 엄정한 원육 관리를 통하여 질 좋고 맛 좋은 돼지갈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무엇보다 가성비 끝판왕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성인 기준 1인당 1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돼지갈비 무한리필과 더불어 음료와 공기밥 역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홍진영과 참가자들의 엄청난 캐미를 만나볼 수 있는 ‘홍디션’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V LIVE와 네이버TV,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