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노이람 기자] 8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샘 해밍턴과윌리엄•벤틀리 형제가 늦여름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이 방영됐다. 수상스키, 미끄럼 등 원 없이 물놀이를 즐긴 윌리엄과 밴틀리형제의 허기진 배를 위해 샘 해밍턴은 준비한 것은 바로 갈비무한리필이다.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는 갈비집에서 말 그대로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벤틀리는 젓가락에 떡과 갈비를 번갈아 꽂아 이른바 ‘갈떡갈떡’을 만들어서 먹기도 하며, 먹방계에 도전을 내놓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날 샘 해밍턴이 아이들을 위해 선택한 갈비무한리필 집은 ‘명륜진사갈비’였다.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되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가성비’ 좋은 고기집으로 13,500원에 갈비는 물론 공기밥, 음료수까지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로 알려져 있다.


이미 과거 이동국과 설아,수아,대박(시안)이가 찾아 갈비 먹방을 찍으며 실시간 검색과 더불어 많은 관심을 가졌던 명륜진사갈비는 성인들은 물론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관심을 끌며 전국 가맹점 400호점 돌파라는 무서운 기세로 대중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좋은 재료에서 나오는 좋은 맛을 가지고 대중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화학 보존제와 식용본드를 사용하지 않고, 남은 음식을 재사용하지 않는다는 3무 정책을 모든 가맹점에서 실현하고 있다며 믿고 드실 수 있는 브랜드로 더욱 성장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