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김영철이 학습지 ‘나의 가벼운 영어’로 학습지 강사에 도전한다. (패스트캠퍼스랭귀지 제공)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패스트캠퍼스랭귀지(대표 이강민)는 성인 학습자를 위한 영어 학습지 ‘나의 가벼운 영어’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나의 가벼운 영어’는 학습지 48권과 96강의 온라인 강좌로 구성된 상품이다. 영어 ‘왕초보’를 위한 발음기호부터 기초문법, 일상 회화 등에 이르는 영어의 모든 영역을 다루고 있어, 48주 간의 학습 후에는 중급 수준의 영어기본기를 쌓게 된다. 일주일 한 권 분량의 부담없는 학습량과 평생 수강이 가능한 온라인 강의를 통해 한국인&원어민 강사들의 꼼꼼한 더블 코칭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학습지와 함께 제공되는 온라인 강좌에선, ‘언어천재’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개그맨 김영철이 강사로 나서 출시 전부터 눈길을 끌었다. ‘영어 잘하는 개그맨’으로 이름을 알린 그는 「일단, 시작해」, 「뻔뻔한 영철영어」를 비롯한 각종 영어교육/자기계발/번역서를 출간했으며, 현재는 영어교육 라디오 DJ와 대학 영어강사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이다.


김영철은 “영어로 제 2의 인생을 시작할 수 있게 된 원동력은, 매일 꾸준히 공부하던 습관 덕분”이라고 운을 떼며, “학습자들이 가벼운 학습지를 통해 매일 조금씩이나마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게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