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대명] 동남아 자유여행사 핀콕은 17일 가루다 인도네시아 항공, 더 리츠칼튼 발리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루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핀콕에서 발리 현지투어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밖에 매달 5명을 선정하여 무료 공항픽업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이벤트 기간 내 2명을 선정, 더 리츠칼튼 발리 숙박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2020년 6월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핀콕에서는 더 리츠칼튼 발리 스페셜 베네핏도 제공한다. 더 리츠칼튼 발리는 누사두아의 럭셔리 리조트 단지 내 위치, 전 객실 스위트 룸으로 구성되어 가족은 물론 신혼여행에도 인기있다. 
 
핀콕에서 리츠칼튼 발리 스위트룸 2박 이상 예약 시 조식과 런치 또는 디너가 제공되며, 풀 엑세스 룸의 경우 플로팅 조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빌라의 경우 2박 이상 예약 시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24만원 상당의 베네핏이 제공된다.  
 
동남아 자유여행사 핀콕은 동남아 서울 본사 중심으로 베트남(다낭, 나트랑, 푸꾸옥, 호치민), 인도네시아(자카르타, 발리), 캄보디아(씨엠립) 지역에 직영 사무소를 두고 투어, 픽업 서비스 및 항공권 등 자유여행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