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빅데이터 기반의 소비자 맞춤형 쇼핑몰로 오픈한 ‘역대급 커먼스’는 겨드랑이 토탈케어 신제품 ‘암피트 데오 비비 퍼프’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역대급 커먼스’ 운영사인 ㈜위드공감(대표 손유종)이 ‘역대급 커먼스’의 오픈과 동시에 선보인 ‘암피트 데오 비비 퍼프’는 일명 ‘겨드랑이 마술봉’이라 불리는 제품으로, 잘못된 제모습관이나 과도한 땀 분비, 쌓여있는 각질, 옷과의 마찰 등으로 발생되는 겨드랑이의 피부착색을 해결해줄 수 있도록 돕는다.

기존의 겨드랑이 전용 제품은 대부분 땀과 땀냄새 방지를 위한 제품, 피부착색 해결제품으로 구분되어 사용되는데 반해, 이 ‘암피트 데오 비비 퍼프’는 땀과 땀냄새, 겨드랑이 착색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는데 차별성을 두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땀과 노폐물 흡수에 도움을 주는 Sebum Control Powder와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Sillicone Eleastomer를 동시에 사용하여 장시간 끈적이지 않고 청결한 상태로 유지하는데다 항균 효과를 지닌 오일들을 사용해 냄새를 방지한다.

또한 실리콘 코팅 처리된 블레미쉬 파우더 성분을 이용해 지속성이 우수하고 피부색에 맞춘 자연스러운 피부 톤보정 효과도 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사용해 미백기능도 부여됐다.

현재 ‘역대급 커먼스’는 겨드랑이 땀이나 냄새 등으로 고민인 경우 ‘암피트 데오 비비 퍼프’를 사용 후 솔직한 사용기를 공유할 수 있는 체험단도 모집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겨드랑이 관리는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큰 고민일 수 밖에 없는데다 다가올 여름이면 더 신경 쓸 수 밖에 없어 이런 고민을 줄여주고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꼭 필요한 제품을 적기에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품 출시와 함께 선보여진 ‘역대급 커먼스’ 기존 소비자들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연령, 성별, 취향 등에 맞춘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쇼핑몰로, ‘암피트 데오 비비 퍼프’는 이 과정에서 런칭된 첫 맞춤형 제품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