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jpg
 
최신 트렌드 반영한 스몰웨딩 상품도 확인할 수 있어

웨딩에도 유행이 있다. 요즘 인기 있는 콘셉트는 스몰 웨딩으로, 허례허식만 줄였는데 결혼 비용을 60% 이상 절약할 수 있어 가성비를 따지는 실속파에게 인기가 많다. 이에 스몰 웨딩을 원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는 탓에 요즘은 결혼 박람회에서도 스몰웨딩과 관련한 상품을 볼 수 있다.

스몰 웨딩부터 호화 웨딩까지 내가 원하는 모든 스타일의 웨딩을 확인할 수 있는 대구 결혼박람회는 엑스코(exco) 맞은편 한국패션센터에서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대구 및 대구 인근지역인 고령, 합천, 창녕, 칠곡, 구미, 밀양, 영천, 경주시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웨딩박람회 일정을 주목해보자.

늘 국내 최대 규모, 최대 혜택으로 펼쳐지는 웨딩앤 웨딩 박람회는 이번 박람회에서도 웨딩 패키지, 신혼여행, 웨딩홀, 한복, 예복, 예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웨딩 패키지 상품을 계약하기 좋은 자리다. 본식 패키지, 세미 웨딩 패키지, VIP 웨딩 패키지의 가격이 당일 공개되며 같은 구성, 같은 업체인데 연웨딩보다 가격이 더 저렴하면 차액을 100% 보상하고 추가 혜택도 준다. 웨딩 홀을 계약하면 최대 20만 원 보상의 스드메 상품권도 받을 수 있고 웨딩 패키지 계약 후 취소하고 싶으면 7일 이내, 단순 변심인 경우 100% 환불해준다.

풍성한 사은품이 한 시간마다 터지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 사전 신청 후, 동반 입장하는 예비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한 본 행사에 당첨되면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 다이슨 무선 청소기, 스드메 비용 100만원, 세부, 다낭 3박 5일 여행권 등 고가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도 규모가 크다. 당일 유명 수입 브랜드의 웨딩 드레스를 피팅할 수 있고 청담 유명숍의 웨딩 메이크업도 받아볼 수 있다. 웨딩 드레스의 경우 국내 최대 규모이고, 스드메, 한복, 웨딩홀, 웨딩 촬영, 허니문 상품 등도 모두 특전 및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웨딩 박람회에서는 일일이 발품 팔 필요 없이 한 자리에서 웨딩에 필요한 모든 걸 다 해결할 수 있다"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한 초대장을 통해 무료로 입장하셔서 다채로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