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심재형 | 기사입력 2018/05/23 [13:46]

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심재형 | 입력 : 2018/05/23 [13:46]
1.jpg
 
2018년 웨딩 신상 최대 67% 할인혜택

예전에는 '결혼식'하면 예식장에서 하는 정형화된 결혼식을 떠올리기 마련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스몰웨딩, 채플웨딩, 야외결혼식 등 다양한 형태의 결혼식이 등장하고 있다.

다양한 형태의 결혼식을 원하는 예비부부, 결혼의 모든 것을 알고싶은 예비부부라면 5월 26일부터 27일, 2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는 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주목해보자. 학여울역 근처 SETEC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 결혼 정보를 얻고자하는 예비부부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2018년 웨딩 신상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2018년 신상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뉴샘플을 최다 전시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무료피팅도 가능하고, 웨딩 메이크업 체험서비스도 진행되어 결혼식의 모습을 미리 상상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인천의 유명 웨딩홀이 최다 참가해서 웨딩홀 할인은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단순히 웨딩플래너를 통해 진행되는 웨딩홀 상담이 아니라 유명 웨딩홀과 직접 상담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것 만으로도 여러 선물이 제공되며, 상담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시간마다 진행되는 럭키드로우 행사로 샤넬, 루이비통, 다이슨 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도 제공받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웨딩홀, 예물 외에도 인기 허니문 지역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며 "예단, 예물, 웨딩패키지, 한복, 스드메는 물론 신혼여행까지 이번 박람회에서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장을 신청할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초대장은 신랑, 신부 중 한 명만 신청해도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