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아이폰 수리 및 액정 수리 전문 아이픽스 선릉점은 아이폰수리 및 아이패드 등 다양한 기종의 당일 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중고폰 매입 시스템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픽스는 정품 자재를 원칙으로 신속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철저한 점검 시스템까지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 아이폰 수리 사설 업체로 알려져 있다. 아이폰 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 다양한 아이폰 기종의 수리를 지원하며, 신속한 수리 시스템을 운영해 수리 기간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을 사전에 방지하고 있다.

또한, 아이폰 유저들에게 가장 빈번하게 나타나는 고장 증상인 아이폰 액정 수리, 통화 중 렉걸림, 부팅 문제, 애플로고 장애 등을 확실한 메인보드 당일 수리 서비스를 통해 해결하고 있다.

그 밖에도 맥북 수리 및 아이패스 수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는데, 맥북 수리의 경우 맥북 에어 11인치 13인치 기종, 맥북프로 13인치 기종, 맥북프로 레티아 13인치, 15인치 기종 등 다양한 제품에 GPU 및 액정 수리, 데이터복구, 메인보드 수리, ssd용량추가, 펌웨어 해지, 맥북 초기화 등의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수리 업체가 적은 아이패드 수리의 경우 아이패드 2, 아이패드 프로 9.7, 5세대 아이패드 에어 1, 아이패드 에어 2, 아이패드 미니시리즈 등 전 기종을 수리할 수 있어 다양한 애플 기종의 수리가 가능한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이픽스의 관계자는 “자사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서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추석을 포함한 365일 연중무휴 수리를 진행하며 아이폰 여행자보험 수리도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품질 높은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역삼, 논현, 선릉, 대치동, 삼성동, 서초동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아이폰 수리, 맥북 수리, 아이패드 수리 모두 가능하며 중고폰 매입 판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상대적으로 수리하는 업체가 적은 아이폰 후면 카메라, 아이폰 수화 불량, 아이폰 침수, 충전단자 전원 버튼 등도 모두 수리가 가능해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기 하기 위해서 앞으로도 더 좋은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픽스는 연신내역점, 송도점, 부천점, 수원점 등도 오픈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