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사가정점 오픈

심재형 | 기사입력 2018/06/21 [14:16]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사가정점 오픈

심재형 | 입력 : 2018/06/21 [14:16]
1.jpg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전국구 가맹점인 사가정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사가정점은 편안하고 감각적인 분위기의 만화카페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독립된 공간에서 독서와 각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복층 소굴방, 다다미방, 테이블 등 다양한 좌석을 갖췄으며, 만화, 소설, 베스트셀러, 웹툰 등 1만 4천권의 도서와 도서검색대를 설치했다.

또한 자리마다 콘센트,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으로 한 자리에서 엔터테인먼트, 식사, 휴식, 스터디, 데이트 등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에 맞게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롯데호텔 쉐프 출신의 R&D팀에서 개발한 버거, 파스타 등 레스토랑 수준의 음식 메뉴와 카페 음료를 주문할 수 있어 한 자리에서 엔터테인먼트와 식사를 즐길 수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이어서 놀숲 담당자는 "사가정점은 단순히 만화책을 보는 것에서 벗어나 인근 주민들에게 색다른 컨텐츠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 될 것"이라며 “고객들이 놀숲에서 먹고, 쉬고, 놀며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문화를 향유하는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놀숲은 창업이 처음인 점주를 위해 만화카페 창업비용, 노무, 세무, 홍보 등 각 분야 전문가들과 1:1로 진행되는 교육 프로그램과 탄탄한 가맹점 지원 시스템,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놀숲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 향상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뿐만 아니라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 도입과 프로모션이 많은 사람들이 놀숲을 선택한 이유”이며 “가맹점주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지역 정착을 위한 온라인마케팅 전략 역시 빠른 성장세의 원인 중 하나”라고 전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