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 ‘야끼화로’, 유망창업아이템으로 부상

윤덕희 | 기사입력 2018/08/02 [13:58]

고기집 ‘야끼화로’, 유망창업아이템으로 부상

윤덕희 | 입력 : 2018/08/02 [13:58]
유망창업아이템.jpg
최근 최저임금의 인상, 경기불황으로 고용시장이 불안해지면서 40~50대뿐만 아니라 20대~30대의 젊은 세대에서도 창업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급격한 창업경쟁에 따라 현재 창업 시장은 거의 포화상태라고 볼 수 있는데, 남들이 생각지 못한 독특한 창업아이템을 갖고 있지 않은 이상 성공률이 낮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됐다. 

이러한 가운데 창업에 대한 경험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고기집 ‘야끼화로’가 유망창업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일본식 야끼니꾸 전문점 ‘야끼화로’는 색다른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차별화된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고기 맛도 중독성 있고 신선한 메뉴까지 겸비해 현재 많은 고객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업체 측은 새로운 형태의 유망창업아이템인 야끼화로가 독특한 아이템으로 어떠한 상권에 입점해도 높은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현재 20대~60대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며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야끼화로’는 30~40평대의 일반음식점보다 가맹점 매출이 비교적 높은 편이다. 

설명에 따르면 야끼화로 송도점의 경우 52평 규모 매장에서 27개의 테이블만으로 월 매출 1억5천만원 이상 및 월 순수익 5200만원 이상을 기록했다.

유망창업아이템 ‘야끼화로’ 관계자는 “본사의 오랜 프랜차이즈 사업 노하우를 겸비해 현재 높은 마진률을 기록하고 있다”며 “또한 물류시스템을 구축해 안정적인 물류 공급이 전국적으로 가능해 전국 어느 곳에나 비교적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웨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