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밀착형 암호화폐 미르코인(MIR COIN)은 국내 뿐 아니라 블록체인의 해외 시장 상황 등을 파악하여 소통을 강화함과 동시에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8월 20일부터 21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BlockShow Americas 2018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 5위권 암호화폐 전문 매체인 Cointelegraph(코인텔레그래프)에서 주최하는걸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 바 있으며, 이틀간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50개국 이상에서 15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하는 대규모 블록체인 컨퍼런스로 국제적으로 저명한 업계 관계자 다수가 연설을 진행하고 이미 업계에서는 영향력있는 컨퍼런스 중 하나로 꼽힌다.
 
블록쇼에는 Ginco Inc., Traceto.io, Celsius Network, GOZO 외 다수의 블록체인 업체와 함께 미르코인(MIR COIN)도 참가할 예정이며,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언론매체 등이 자리할 것으로 보인다.
 
미르코인(MIR COIN)은 BlockShow America 2018에서 부스 운영 뿐 아니라 MIR LAND 및 MIR PAY(미르페이) 프로젝트가 담긴 영상을 소개하고 블록쇼 참가자들에게는 페이스북(facebook)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미르코인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미르코인의 프로젝트들을 비롯하여 유저들에게 블록체인 산업 안에서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하기도 하였으며, 여러 블록체인 관계자들과의 소통으로 기술 활용에 대한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