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뷰티 신제품 실리콘 전동 클렌징 디바이스 ‘에그’ 출시

김수빈 | 기사입력 2018/08/27 [11:15]

에이뷰티 신제품 실리콘 전동 클렌징 디바이스 ‘에그’ 출시

김수빈 | 입력 : 2018/08/27 [11:15]


30년 이상의 면세점 경력을 가진 ㈜경흥아메스에서 현대 뷰티 트랜드에 발맞춰 신규브랜드인 A-beauty(이하’에이뷰티’)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에이뷰티는 런칭 6개월만에 신제품 실리콘 전동 클렌징 디바이스 ‘에그’를 출시했다.

 

‘에그 디바이스’는 지난 8월 11일 출시됨과 동시에 이례적으로 롯데면세점 명동점 11층 뷰티코너에 입점했다.  

 

유통되고 있는 브러쉬 타입의 클렌징 디바이스는 피부에 마찰을 일으켜 유분층을 파괴하고 홍조와 피부건조등을 유발해 피부과전문의도 일주일에 2~3회정도로 사용을 제안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실리콘 전동 클렌징 디바이스 ‘에그’는 1분에 약7200회의 진동은 상하운동 에너지를 이용하여 피부에 잔재하는 각종 불순물 등을 피부자극 없이 조각 내어 쉽게 씻겨나갈 수 있게 한다. 

 

또한 은으로 코팅되어 자체적으로 뛰어난 항균작용을 가진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하였으며, 타사에서 찾아볼 수 없는 인체공학적인 스틱형 디자인으로 국내 유일무이한 클렌징 디바이스이다. 

 

현재 ‘에그’는 중국수출전문업체에 선주문 5000개 판매완료 했으며, SNS인플루언서들에게 선주문 3000개 완판 후 이번 롯데면세점은 물론 11번가 등에 입점 확정되어 유통 채널을 확대 하고 있다. 

 

㈜경흥아메스 김학 대표는 “에그 클렌징 디바이스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클렌징의 편리함을 더해주고 가격경쟁력도 우수하다” 라며, “한국인  뿐만 아니라 중국인 고객들에게도 관심을 얻기를 기대하고 있다” 고 전했다.  

 

에이뷰티의 실리콘 전동 클렌징 디바이스 ‘에그’는 롯데면세점 이외에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