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지 않을 것 같던 무더위가 한 풀 꺾이며 어느덧 늦여름으로 접어들었다. 곧 다가올 가을철은 선선해지는 계절로써 본격적인 추위가 다가오기 전 집안 대청소를 준비하는 가정주부가 많다. 가정에서 청소가사 중 가장 노동력이 많이 드는 것은 바로 바닥물걸레 청소로, 빗자루나 진공청소기로 쓰레기나 먼지를 치울 순 있지만 마지막의 물걸레청소를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무릎이나 허리를 굽혀 직접 손걸레질을 하는 경우가 많다.
 
국내 대표 물걸레청소기 전문브랜드 휴스톰(HUSTORM)은 힘든 물걸레청소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자사의 무선물걸레청소기 듀얼라이팅 HS-9000을 소개했다.
 
휴스톰의 가장 최근 제품이자 베스트셀러 모델인 듀얼라이팅 HS-9000은 국내 물걸레 청소기 최초로 세계적인 디자인 시상식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수상을 획득하면서 디자인 부분에서 객관적인 우수성을 평가 받은 제품으로,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등 각종 브랜드대상들을 연속으로 수상한 제품이기도 하다.
 
이는 제품 자체의 완성도에 따른 결과로 보고 있는데, 기능적으로 분당 250회로 극세사 패드를 강력한 고속 회전을 통해 깔끔한 바닥청소를 가능케 하는데다 청소기 자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그시 눌러주며 힘들이지 않아도 되므로 주부들이나 아이들도 즐겁게 청소할 수 있도록 고안됐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여기에 청소상태 확인이 편리한 전면부 헤드 LED라이트와 배터리 충전상태를 알려주는 전면 3색 LED 그릴 등 편의사항도 다양하다. 무선 가전기기의 필수요건인 배터리 성능은 삼성 리튬이온 정품 배터리 채용을 통해 4시간 만에 쾌속충전이 가능하다.
 
휴스톰 측은 “해마다 이맘때가 되면 가을청소 준비를 위해 판매량이 늘곤 하는데 올해는 유난히 더운 여름 탓에 에어컨 가동으로 창문을 열지 못해 더 철저한 청소준비로 제품문의가 많아진 상태”라며 “편리한 청소의 마무리가 가능한 만큼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