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가조인터내셔날     

소형 전자담배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SMPO OS가 9월 1일자로 국내 정식 런칭했다. 영국의 NEX LABS LIMITED에 만든 SMPO OS는 기존의 전자담배 시장에서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관심 받는 제품이다. 
 
SMPO OS는 사이즈에 비해서 뛰어난 성능과 높은 무화감, 그리고 한번충전으로 장시간 사용 할 수 있는 높은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는 high-quality 제품이다. 
 
국내 출시 이전부터 많은 전자담배 애호가에게서 국내 런칭 요청이 많았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화장품 또는 자동차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SMPO OS를 한국에 독점 수입하는 가조 인터내셔날 임호주 대표는 “국내 런칭에 앞서서 수많은 업체로부터 제품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다양한 곳에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오는 9월 7~9일(3일간)동안 킨텍스에서 열리는 전자담배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SMPO OS의 본사인 NEX LABS LIMITED와 공동으로 참가하여 제품의 우수정을 알리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SMPO OS KIT은 SMPO OS MOD와 SMPO OS POD로 구성되어 있으며,  SMPO OS POD에는 1.8ml의 액상을 주입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제품색상은 검정, 빨강, 회색, 흰색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라인 상품 구매는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