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암호화폐(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이를 실제로 거래하는 이들을 비롯해 호기심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도 관련뉴스가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관심에 대박의 꿈을 꾸는 이들도 있는 반면, 가상화폐 중앙화 거래소의 보안문제가 빈번하게 발생하며 그로 인해 큰 손해를 보는 사람이 생기기도 해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기도 하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중앙화 거래소의 보안문제의 불안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DAEX는 중앙화와 탈중앙화의 이점을 결합하여 안전하고 거래 유동성이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DAEX는 기본적으로는 분산원장기술과 스마트 컨트랙트를 활용한 분산청산 생태계(Eco System)를 조성하여, 이 생태계에 참여하는 중앙화 거래소는 퍼블릭 청산체인 상에서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한다. 이를 통해 정보들은 투명하게 공개되며, 사용자에게는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는 것이다. 
 
DAEX는 또한 DAEX Wallet을 통해, 해당 시스템을 적용시킨 거래소간 별도의 Wallet을 구축할 필요 없이 여러 종류의 암호화폐가 저장될 수 있도록 하며, 사용자는 Private Key를 이용해 자신의 지갑에 접근할 수 있는 보안과 편리성을 강화 시킨 wallet 서비스를 제공한다. 
 
DAEX는 중국에 기반을 두고 있는 기업으로, 최근 한국, 태국, 인도네시아, 러시아, 싱가포르와 같은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INDODAX, TOKENOMY, Hyperzuant 등 전략적파트너를 구축했다. 
 
DAEX는 9월 8일 오후 1시까지 DAEX 퍼블릭 세일에 대한 KYC 등록 (https://www.daex.io/kyc.do)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대 12,500개의 DAX를 지급 받을 수 있는 바운티캠페인을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