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밀착형 암호화폐 미르코인(MIR COIN)은 9월 5일부터 7일까지 호주 시드니에서 열리는 CRYPTO INVESTMENT AND ICO SUMMIT 2018에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지난달 말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BlockShow Americas 2018 컨퍼런스에 참가한 후 또 한 번의 해외 일정이다. 블록쇼에서는 부스 운영과 미르코인에서 현재 진행 중인 MIR PAY(미르페이)와 MIR LAND 플랫폼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며 블록체인 관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진행하였다.
 
이번 CRYPTO INVESTMENT AND ICO SUMMIT 2018은 세계 각국의 투자자들과 블록체인 스타트업, 관련 기술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블록체인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인 호주 시드니에서 열리는 대규모 블록체인 서밋이다.
 
이 행사에 미르코인(MIR COIN)도 파트너사로 참여하여 독립부스를 마련하고 미르페이(MIR PAY) 프로젝트 영상을 소개할 예정이며, 미르페이는 블록체인이 연계된 시세 변동성 문제를 해결한 결제 시스템을 실물경제에 도입하여 QR코드 하나로 누구나 쉽게 암호화폐를 일상 생활에서 접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인 프로젝트다.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택시 노선 공유 앱 서비스 '택시킹(TAXI KING)에도 미르페이를 연동해 쓸 수 있도록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미르코인 관계자는 "꾸준한 해외 홍보 활동과 함께 가치를 확장해 나가면 시장에서 미르코인의 프로젝트도 점차 인정받고 생활 밀착형 암호화폐라는 첫 번째 목표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