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kg 감량 후 3년 동안 요요 없는 노유민이 추천하는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 다이어트’가 많은 고객들에게 건강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오는 17일 강서점을 오픈한다.
 
이번 오픈할 예정인 쥬 비스다이어트 강서점은 고객들의 접근성을 강화했다. 강서구에 직영점을 오픈함으로써 그동안 장거리의 타 지점을 이용했거나 가까운 지점을 찾지 못했던 강서구 지역 예비 고객들에게 접근성이 높아진 것.
 
쥬 비스는 지난 2002년 목동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17년간 매년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는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이다. 지난 6월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 AI 컨설팅 프로그램을 론칭하면서, 현재 15만명의 빅데이터 분석기반의 다이어트 컨설팅이 맞춤으로 진행되고 있다.
 
쥬 비스다이어트는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관리를 통해 매우 높은 다이어트 성공률을 보여왔다. 최근 실시한 인공지능 AI프로그램 도입으로 더 정확한 데이터 분석, 고객 일대일 맞춤형 관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식품영양학과, 체육학과, 심리학과 출신의 다이어트 전문 컨설턴트가 함께 식습관, 생활습관 등 상황별 맞춤관리까지 이루어진다. 때문에 바쁜 직장인, 출산 후 주부, 3교대 간호사 등 다양한 이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건강의 가치를 전하는 기업으로 오직 고객의 건강만을 생각하는 쥬 비스 강서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쥬 비스 다이어트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