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날씨가 점차 풀리면서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새삼 느끼게 된다. 환절기와 곧 다가올 추석으로 인해 상반기 동안 열심히 해오던 다이어트에 제동이 걸리는 이들이 많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에 살찌는 것은 말 뿐만이 아니다. 이 시기에 자칫 방심하다가는 체중이 늘어나 다이어트에 실패하기에 딱 좋다.
 
맛있는 먹거리가 많이 나오는 가을철, 체중감량을 위한 식이요법 또는 다이어트 식단 관리는 속수무책이나 다름없다. 그렇다고 해서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다이어트 계획적이고 규칙적인 다이어트 운동을 진행하는 것도 힘들기 마련. 이에 막연하게 혼자 다이어트를 진행하기 보다는 조력자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이렇게 다이어트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체온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인 ‘예신 다이어트’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보름달아 소원을 들어줘’ 다이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부분관리 1회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전신관리를 진행하면 두피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예신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쿠폰을 발급 받아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대전, 부산, 울산, 수원, 포항, 김해 등 예신 전국 26개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예신 다이어트가 선보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온을 올려 면역력과 기초대사량을 높임으로써 건강을 챙기고, 여기에 지방분해 능력을 높여 살을 빼거나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바꾸는 원리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예신 다이어트 관계자는 “고객의 80% 이상이 재구매를 원할 정도”라며 “개인별 1:1 맞춤 관리를 통해 체질에 따라 인바디를 측정, 체질과 체형을 분석해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예신 다이어트’는 추석 이벤트 외에도 ‘카카오플러스친구 1+1 이벤트’, ‘믿고 배는 예신 웨딩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