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코인과 Bitcoin Australia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미르코인은 국내 교통정보 SNS를 운영 중인 더더더가 참여한 블록체인 암호화폐로 현재 국내거래소 코인이즈와 싱가폴 거래소 비트포렉스등에 상장되어 있다.
 
Bitcoin Australia는 암호화폐 중 대장화폐인 비트코인의 앰버서더를 역할을 하며 호주에서 비트코인의 거래와 지갑지원, 블록체인 관리 등을 하고 있는 거래소로 지난주 Bitcoin Australia는 싱가폴에 위치한 대형거래소 쿠코인에 300만달러의 투자유치를 받기도 한 회사이다.
 
이달 호주에서 열린 CRYPTO INVESTMENT AND ICO SUMMIT 2018에 미르코인은 파트너사로 참여한 바 있다. 현장에서 미르코인은 단독부스를 마련하여 미르페이(MIR PAY) 영상을 소개하고 플랫폼에 대해 소개하며 블록체인 관계자들과 다양한 기술 경험을 공유하고 원활히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수많은 블록체인 관련 플랫폼 사업과 프로젝트들이 쏟아지고 있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생활밀착형 암호화폐라는 첫 번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미르코인은 국내외로 많은 네트워킹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이번 Bitcoin Australia와의 파트너쉽 체결 또한 많은 의미를 전달한다. 미르코인과 Bitcoin Australia의 파트너쉽 체결로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의 향방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