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홀리스틱바이오의 창업자이자 대표인 이상준 박사 


한국사회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고 있는 가운데, ‘아름다운 장수’를 표어로 건강기능 식품을 제조하는 기업 ‘홀리스틱바이오’가 주목을 끌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홀리스틱바이오는 사람들이 건강하고 활력 있게 120세 수명을 누리는 ‘아름다운 장수’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혁신적이고 과학적인 연구를 기초로 하여 인체에 효능이 입증된 바이오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바이오뱅크 힐링과 엠디 헬스케어와의 합작회사인 ㈜아이플랜랩을 통해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진단 및 솔루션 개발 분야에도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홀리스틱바이오의 창업자이자 대표인 이상준 박사는 10여 년간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소장을 역임하면서 건강식품에 대한 많은 연구와 개발을 통해 국제 및 국내 특허를 120편 이상 발명하였다. 100여 편의 연구논문들을 국제 저명 학술지에 게재하였고, 수많은 히트상품을 내놓았다. 이러한 업적을 인정받아 과학·산업분야 최고의 권위인 장영실상을 식품분야에서 최초로 수상하였고, 이어 2회나 수상하였다. 또한 대한민국 과학유공자 국무총리상 표창도 받는 등 대한민국의 건강기능 식품의 권위자로서 인정받았다. MBC 다큐멘터리 <21세기 신(新)불로초, 열매의 건강학>과 KBS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외 다수 프로그램들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 홀리스틱 바이오는 인삼열매를 내세운 건강기능 식품 ‘홀리스틱 G120’을 출시하였다. 다른 홍삼제품들과 달리 부원료로 진생베리라고 불리는 인삼열매를 600mg 함유하고 있다. 운동 능력 증가 특허를 획득하고 배드민턴 국가대표 후원 제품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아름다운 장수’를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