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미용기기 분야의 글로벌 선도 업체로 대표되는 시너론-켄델라가 10월, 시너론-켄델라 코리아를 설립하고 한국에서 본격적인 사업 전개에 나선다.
 
이미 한국 내 레이저 및 고주파 시술에 있어 탁월한 평가를 받아오고 있는 시너론-켄델라는 이번 한국지사 설립을 계기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기술, 교육 및 임상 등의 직접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시너론-켄델라의 CEO인 제프리 크루스(Geoffrey Crouse)는 “한국은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미용의료시장으로 시너론-켄델라의 서비스와 판매, 임상 인프라를 바탕으로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고자 직접 진출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시너론-켄델라는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영업 인프라를 보유한 세계적인 미용의료기기 회사로 체형개선, 제모, 주름제거, 문신제거, 여성보건치료, 혈관병변, 색소병변 치료를 통한 피부개선, 여드름, 하지정맥 및 셀룰라이트 치료 등 의료미용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시너론-켄델라의 CEO인 제프리 크루스(Geoffrey Crouse)는 "한국에 직접적으로 진출하기로 한 우리의 결정은 세계 최고의 미용의료기기 회사가 되겠다는 우리의 비전을 반영한 것이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수준의 고객지원을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시너론-켄델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인 로버트 럭(Robert Ruck)은 "우리는 고객의 시술이 성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현지 시장에서의 직접 운영을 통한 모든 혜택이 우리의 고객들에게 제공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한피부과의사회 부회장인 이근수 원장은 "시너론-켄델라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해온 한 사람으로 이번 한국지사 설립을 축하하며, 새롭게 설립된 한국지사가 환자와 의사들에게 최상의 진료환경을 보장하기를 기대한다. 시너론-켄델라 장비들은 한국에서 수 많은 레이저 및 고주파 기반의 시술 등에 탁월한 평판을 받아온 파트너로, 이번 지사설립은 이와 같은 파트너쉽을 보다 공고히 하고자 하는 시너론-켄델라의 강한 의지의 표현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시너론-켄델라는 지난 해 7월, 아펙스 파트너스(Apax Partners)가 인수되었으며, 현재 미국을 비롯해 호주,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이스라엘, 일본, 포트투갈, 스페인, 영국 등에 지사를 두고 협력회사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