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가 개최하는 장학금 이벤트 당첨자가 발표됐다. 이번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벤트 행사의 주인공은 경기도 일산에 거주하는 고등학생 이원하 군으로 결정됐다. 
 
이벤트 내용 총 3,000만원상당 150명 추첨되었으며 장학금 당첨자 총 10명 중 일산 풍동점의 이원하 군을 비롯해 서울 노원점과 신림대학동점, 인천 송도점 등 전국 총 10개의 지점에서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이원하 군은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다른 독서실에 비해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라며 “필요한 시설이 적절히 구비되어 있어서 불편함이 없다”라고 전했다.
 
이 군은 “처음 르하임 스터디카페에 등록하고 아무런 기대가 없었지만 막상 당첨되니 기쁘다”라며 “뜻밖의 당첨으로 큰돈이 생겨 너무 기쁘고 공부하는데 잘 사용 하겠다”라고 전했다. 
  
24시 무인 스터디 카페 르하임의 김종국 대표는 “프렌차이즈 가맹 본사가 주최하는 이벤트를 통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이고 전국의 점주들이 본사의 철학에 대해 공감하고 무한한 신뢰를 보내준 것에 대한 보답의 차원에서 매년 장학금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라며 “앞으로도 르하임 본사는 지점과 상생하는 사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르하임의 주요 고객층을 분석하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데에 본사의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결과 많은 고정 고객층이 두텁고 그것이 결국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이끌고 있다. 그 결과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현재 총 100호점 개점을 눈앞에 두고 있다. 
 
또한 “전국 가맹점주들의 매출 증대와 사회에 공적 기여를 동시에 실행할 수 있어 대표로서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이벤트에 응모해 준 전국의 르하임 스터디카페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 대표는 “향후에도 본사는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가맹점주들의 매출 이익과 직결될 수 있도록 본사의 물적·인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24시 스터디카페 르하임은 매달 진행되는 창업 박람회에서도 이미 많은 예비 창업자의 주목을 받았다. 그 결과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대구동천점을 기준으로 구리인창점, 등촌점 등 9개 지점이 출점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11월에는 영등포문래점, 김포운양점,일산백마학원가점 등 전국의 지점들이 출점을 준비하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0월 4일(목)부터 6일(토)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