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뷰티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흐름의 연장선으로 국내외 뷰티대회와 박람회 등이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0월 14일 국제뷰티기능대회 위촉식을 유미코리아가 성대하게 진행했다는 소식이다.
 
강남 반영구아카데미 유미코리아는 국내 유일의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으로써 6개국 공동개최되는 국제뷰티기능대회를 4년 연속 주최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국내 배출 1위 기관으로써 뷰티문화 발전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포부를 전하는 모습이 전해졌다.
 
반영구화장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써 교육부문 브랜드대상 및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하기도 한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눈썹문신학원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강남반영학원으로 약 2500여명이 참가하는KIBE 국제뷰티기능대회에 수강생 및 졸업생 등 다양한 인원들을 참가시킬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반영구화장 업계에서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으로써 시장의 흐름을 선도하는 역할을 하고 있고 유미코리아는 8월 말 천안점, 청주점 강서점 유미코리아 지점을 오픈한 것을 포함해 아시아 내 총 10개 지점을 둔 반영구화장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국내 뷰티아카데미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강조해서 보여주는 듯하다.
 
최근 국회 표창을 받기도 한 유미코리아아카데미 정수정대표는 한국뷰티연합회 수석회장으로 임명 받았고 정수정 원장의 노하우 등으로 준비된 OSBS(One Stop Beauty System)을 개발 운영해 수강생들이 취·창업을 하고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세세하게 교육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유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국제뷰티기능대회는 유미코리아가 직접 조직위구성과 모든 심사부분을 맡아 전면 개편한만큼 공신력있는 대회가 되도록 할 것이며, 학생 뿐 아니라 현직전문가들도 참가하는 대회이니 만큼 좋은 경험과 경력을 쌓을 수 있는 대회가 만들겠다”라고 말하며 “유미코리아는 앞으로도 국내최다 현직전문가 양성과 한국 반영구화장 교육을 정립하고 체계화된 교육으로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반영구화장을 알 수 있도록 연구하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본점 유미코리아아카데미에서는 반영구화장배우기 위해 합리적인 반영구학원비용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