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거래소 프로비트(PROBIT)가 11월5일 프리세일을 시작으로 일일 추첨 레이스에 들어갔다. 프로비트의 사전 가입이벤트를 통해 매일 100EOS 와 매주 갤럭시 S9을 지급하게 된다.
 
선착순 5만명 4 USDT 지급 이벤트, SNS 바운티 이벤트, 추천인 이벤트, PROB 사전 구매 이벤트이다.
사전 가입시 추첨권 10장이 지급된다.
 
프로비트 관계자는 “추첨권은 마지막 추첨일인 11월 30일까지 계속 쌓이게 되는 만큼 추천인 경쟁은 더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또한 프리세일 설명회는 프로비트 암호화폐거래소의 소개와 앞으로의 운영계획, 사전가입 이벤트 소개 등 프로비트 자체 토큰인 PROB의 운용계획과 거래소 비젼에 대해 투자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프로비트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 프로비트 머그컵 세트가 제공되고 Lucky Draw를 통해 20명에게 하드웨어 보안 키(당첨자 1인당 2개씩, 5만원 상당)와 40명에게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비트의 자체 코인인 PROB 사전 구매 기간동안 구매하는 PROB 토큰에 대해 10%의 보너스를 제공한다.
 
프로비트 관계자는 “최대한 사용자들에게 많은 혜택과 안정적인 시스템 제공이 목표인 만큼, 11월 7일 잼투고에서 열리는 프리세일 설명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