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테솔 교육기관인 단기테솔은 이번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전체 수강생 97.8%가 “1:1 담임제 시스템”을 꼽았다고 밝혔다. 그만큼 단기테솔의 “1:1담임제 시스템”은 수강생들의 합격률을 높여주고 테솔 수업에 대한 빠른 피드백, 테솔 학습의 진도율 체크 등 수강생들에게 합격의 희망과 신뢰를 심어주고 있다는 것이다.
 
최근 단기테솔은 지난달 합격률이 98.1%라는 합격률을 보여주고 있다. 온라인의 장점인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테솔 수업을 진행하며, 수준높은 강의와, 커리큘럼, 캐나다 스타강사의 동영상강의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일과 학업을 병행하면서도 무리 없이 수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습자가 자신의 스케줄에 맞게 진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테솔이란 모국어가 영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기 위한 영어 교수법 및 영어 커뮤니케이션 방법론을 배우는 과정으로, 최근에는 취업을 위해 테솔을 선택하는 이들은 물론이고, 자녀에게 직접 영어를 가르치기 위해 테솔 자격을 취득하는 부모들도 많은 편이다. 이처럼 테솔 자격증은 취업자격증과 자녀교육을 위한 자격증, 자기개발을 위한 자격증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단기테솔은 캐나다 British Columbia 주 정부에서 인정한 교육품질 우수 인증마크인 PCTIA와 EQA에 등록이 된 기관으로, 국내 유일하게 Certificate가 아닌 Diploma를 발급해주고 있으며 온라인강의 구성은 structures, basic Reading, 주간수업 계획하기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학습자의 평가는 퀴즈, 시험, 과제 등을 통해 평가를 하고 있다. 
 
단기테솔 관계자는 “최근 1:1 담임제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귀기울여 좋은점은 더 보강하고 불편했던 사항들은 개선하고자 노력해 왔다. 그러다보니 1:1 담임제 시스템은 단순 교육 서비스가 아니라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마음으로 다가가 수강생들에게 부담을 덜어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자세한 상담과 문의는 단기테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