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레저(Hyperledger)와 R3 코다(R3 Corda)를 능가하는 원천기술을 가진 프라이빗 블록체인계의 새로운 리더, 글로벌 기업 에듀해시(EduHash)의 김재규 회장과 전중훤 부회장이 4차산업혁명에 대비한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청년들과 직접 만난다.
 
김재규 회장은 21년간 한국의 교육업계를 이끌어오며, 수많은 제자들을 양성해 온 교육 전문가이다. 교육자로서 학생들의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한 그의 노력과 열정은 성인 교육시장 최초로 기숙학원 개원, 학생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 그리고 4차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교육 콘텐츠 플랫폼 에듀해시의 개발로 이어졌다.
 
에듀해시(EduHash)의 전중훤 부회장은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서비스(DXC) 한국 대표이사 겸 아시아태평양지역 부사장을 역임하고, 국제조세협회(International Fiscal Association) 사무총장, 글로벌기업 조세재정최고책임자협회 (TEI) 아시아지역 부회장 겸 TEI KOREA 대표, 경제개발협력기구 OECD 산업자문위원회 등 글로벌 산업 리더로서 활약해 왔다.
 
성신여대 글로벌 비즈니스학과 초청으로 이번 특강에 나서게 된 에듀해시(EduHash)의 김재규 회장은 “교육계의 리더와 글로벌 IT계의 리더, 전혀 다른 영역의 두 사람이 만나 다가오는 미래시대에 맞는 교육 의미를 재정의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보려고 한다. 4차산업혁명의 가치창조 실천으로 이 시대의 청년들을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고, 그들이 좀더 넓은 세상으로 나갈 수 있도록 교육 전문가로서 그리고 글로벌 기업 CEO의 입장에서 멘토가 되어주고 싶다. 에듀해시(EduHash)는 국내의 우수한 청년 인재들이 해외 시장과 비즈니스를 경험하고 꿈을 실현시켜 나가는 가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연매출 30조원에 이르는 글로벌 기업인 DXC테크놀로지와 공동사업으로 아시아 시장에서 블록체인 기술 컨설팅 사업을 리드하고 있는 에듀해시(EduHash)는 4차산업 인재 양성을 실천하기 위해 글로벌 인턴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 해당 분야 인턴에게는 블록체인이라는 미래지향적 산업 영역에서 다양한 해외 비즈니스 경험 등의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