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네이처가 산다라박의 미모 비결로 알려진 ‘100% NFC 깔라만시 착즙주스 원액’이 고객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100% NFC 깔라만시 착즙주스 원액’은 1380여종의 음료를 생산하는 세계적인 음료회사 리타에서 제조하였으며, 오직 깔라만시 원액만 100% 함유되었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이 제품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맛과 향을 높였으며 농축액이 아니라 깔라만시를 통째로 갈아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다”고 밝혔다. 
 
또 피부관리를 비롯해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며, 식약처 공인인증기관 납, 카드뮴 등, 중금속과 320종 잔류농약 불검출로 믿고 먹을 수 있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새콤달콤 잘 익은 깔라만시만 사용하고 리타만의 가공기술로 첨가물 없이도 맛있는 맛이여서 재구매율이 높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재배한 노니가 아닌 100% 자연산 노니로 착즙 농약 및 비료를 칠 필요가 없으며, 산다라박이 필리핀에서 노니주스와, 깔라만시를 즐겨 먹었을 정도로 해당 제품에 대한 효능이 높다고 전했다.
 
또한 필네이처의 ‘리타 노니주스’는 한국에서만 30만 병 이상 팔린 제품으로, 미란타커를 비롯 여러 셀럽들의 동안 애정템으로도 알려지기도 했다.
 
필네이처 ‘리타 깔라만시와 노니 착즙주스 원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 및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