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펀 와인(Friends Fun Wine)’이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런칭과 동시에 특별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이미 국내외 SNS에서 많은 주목을 받기 시작했던 ‘펀 와인’은 알코올도수 5.5% 내외의 저알코올 주류로서 달콤한 술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한 주요 주류 소비층인 밀레니얼 세대 여성을 타겟으로 하여 다양한 맛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 이미지 제공: 박소영 인스타그램,  최설화 인스타그램

특히 밀레니얼 세대들이 많이 사용하는 SNS매체인 인스타그램에서 프리랜서 모델 박소영과 머슬퀸 최설화 등 영향력있는 인플루언서들이 펀 와인을 마시는 모습이 노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 설명이다.
 
세계적인 그래피티 예술가로 알려져 있는 미구엘 파레데스(Miguel Paredes)가 디자인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파티에 잘 어울리는 펀 와인은 인스타그램 내에서도 많은 인스타그래머들이 지인과 함께 펀 와인을 마시며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펀 와인은 글래드호텔과 제휴하여 지난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글래드 여의도에서 진행된 할로윈 콘서트와 파티, 숙박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올킬 패키지로 펀 와인 1병이 제공되기도 하였다.
 
최근 ‘펀 와인’은 국내 유명 호텔들과 제휴를 통해 입점 및 프로모션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바, 라운지 및 국내외 서퍼들의 성지인 크러쉬서프 내 쥬시크러쉬에도 입점했다.
 
‘펀 와인’ 브랜드 관계자는 “펀 와인이 단순히 인기를 끄는 ‘인싸템’에서 그치지 않고 밀레니얼 세대의 와인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거듭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화려하고 매력적인 ‘펀 와인’의 모습은 ‘펀 와인’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