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키렌이 지난 10일 자체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자체 쇼핑몰 오픈 전부터 라이크뷰티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해당 브랜드 측에 따르면, 기존 자체 쇼핑몰이 없었음에도 상품 품질이 뛰어남과 더불어, 고객들과 소통하고 이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상품에 반영해 꾸준히 발전시키고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금번 공식홈페이지 오픈과 더불어, 14일 이베이 코리아 지마켓의 슈퍼딜을 통해 키렌 천연 무실리콘 비듬 약산성 샴푸/트리트먼트 1+1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최근 각종 화학성분과 유해물질이 함유된 생활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가 커지면서,  성분 확인을 꼼꼼히 하는 스마트 컨슈머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키렌의 모이스처 네이처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EWG 그린 등급의 자연유래 성분들과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고도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 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 키렌의 핵심 성분인 혼합베리 추출물은 모발과 두피에 생기를 되찾아주며, 7가지 고분자 단백질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며 “ 최근 KC피부 임상연구센터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0.00으로 비자극 제품으로 판정을 받았다” 고 설명했다.
 
이어 “ 소비자들의 의견을 가장 잘 반영한 제품인 데일리퓨어는 소량의 향료마저도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한 무향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임산부, 어린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는 가정에서 주로 구입한다” 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