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 국내외 아시아지점 13개 지속적으로 확장

김수빈 | 기사입력 2018/12/07 [13:10]

강남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 국내외 아시아지점 13개 지속적으로 확장

김수빈 | 입력 : 2018/12/07 [13:10]


중국, 동남아, 유럽 등으로 계속해서 영향력을 키워나가고 있는 국내 뷰티 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다. 이중 반영구화장 등 미용 분야의 다양한 기술과 지식을 교육하는 반영구화장 전문 브랜드기업 유미코리아는 국내외 아시아지점 12개를 갖추고 내년 30개 지점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지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강남에 본점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을 두고 있는 유미코리아는 강남 본점을 필두로  압구정점, 동대문점, 잠실점, 강서점 등 국내 8개 지점과 중국 광저우점, 중국 제남점, 중국 난닝점, 필리핀 마닐라점까지 아시아에 총 13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강남 본점 유미코리아는 반영구 수강 후 국내 유일 개발한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인 OSBS(One Stop Beauty System) 반영구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다. 그리고 취업 및 창업 컨설팅 교육과, 1:1 맞춤 진도 마스터교육제를 통해 국내 최다배출은 물론 현직전문가를 가장 많이 배출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국내 최다 반영구화장자격증 취득을 돕고 있는 반영구아카데미이기도 한 눈썹문신학원 유미코리아는 국제뷰티엑스포기능대회 같은 국제뷰티기능대회에 수강생 및 졸업생이 참여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이번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에도 최대 참가선수 약 200명을 참가시켜 아시아 최다선수출전은 물론 전원수상을 이룬 바 있다.

 

유미코리아 아시아 전 지점에서는 반영구화장 전문 브랜드로써 안전성과 전문성을 갖춰 올바른 반영구화장을 널리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반영구화장 전문 브랜드기업 유미코리아는 이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부분을 인정받아 스포츠조선 선정 반영구화장 브랜드 대상 및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유미코리아 정수정 대표는 “국내는 물론, 해외 각국에서도 반영구화장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고 뷰티시장에서 예비뷰티인의 수가 늘어난 만큼 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에 유미코리아의 지점을 늘려가고 있다”라고 말하며 “2019년에는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정수정 대표는 현재 유미코리아 서울 각 지점과 천안점, 수원점, 청주점, 대구점 등 국내에 위치한 교육 센터의 수를 늘려가겠다는 입장을 전했고 교육 센터의 수를 늘려가겠다는 입장을 전했고 아시아 지점 역시 중국, 필리핀을 넘어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지점 계획을 밝혔다.

 

한편, 유미코리아 강남본점에서는 반영구화장배우기를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반영구수강료 할인 및 왁싱교육 또는 속눈썹연장배우기 선택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반영구화장비용을 비롯해 유미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