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우드올렌스’ 수원 동탄가구단지점, 원목침대프레임 등 50% 할인

김수빈 | 기사입력 2018/12/07 [14:09]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우드올렌스’ 수원 동탄가구단지점, 원목침대프레임 등 50% 할인

김수빈 | 입력 : 2018/12/07 [14:09]


수원 동탄가구단지점에 위치한 친환경원목가구할인매장 ‘우드올렌스’에서 원목침대 50% 한정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지난 10월까지 진행된 ‘디어기획침대 이벤트’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로, 구조와 기능이 다른 세가지 침대 품목으로 확대 시행되며, 수원동탄가구단지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우드슬랩식탁에 대해서도 최대 40% 할인적용이 함께 진행된다. 

 

우드슬랩 식탁의 경우 우드올렌스 자체제작 제품으로 다양한 수종의 선택이 가능한데 티크, 망고,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테이블 및 벤치가 포함되어 있어 6인용원목식탁 및 8인용식탁을 찾는 소비자들도 혜택을 볼 수 있다.

 

우드올렌스의 모든 가구들은 AA등급 이상의 공인된 천연 원목으로 제작되고 AURO(아우로) 천연오일로 마감하며, 고무나무 제품은 기본이고 하드우드 중에서도 가장 단단한 북미산 FAS등급의 레드오크 원목을 사용해 오크 원목침대를 제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출시된 키즈가구들 중 친환경 어린이 침대, 서랍형 벙커침대, 3단서랍장, 오픈 수납옷장 등에도 AA등급 레드파인, 헤펠레 볼레일 사용과 벤자민무어 친환경 페인트 마감으로 더욱 자연에 가까운 친환경 원목가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우드올렌스 관계자는 “고품질 친환경 원목과 천연오일로 도장하여 새집증후군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제작하며, 실용적인 디자인가구가 많아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입소문으로 고객 유입율이 크게 늘고 있다”며 “가구를 제작하는 가구공장이 매장(김포 본점)과 함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맞춤제작상담이 가능하고, 소비자가 각자 원하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으며, 목재 및 컬러 변경도 자유롭다”며 “최근 용인 어정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경기도 광주가구단지 등에서도 맞춤제작 문의가 이어지고 있고 분당가구거리나 수원가구거리의 입주가 이어지는 지역 역시 신혼가구패키지 상품을 문의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우드올렌스의 금번 이벤트는 원목침대의 경우 선제작후주문 형식으로 진행되며 품목별 각 20조로 한정되며 우드슬랩식탁의 경우 오프라인으로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김포가구단지 본점에서도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