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가 몰아치면서 완연한 겨울이 왔다. 일교차뿐만 아니라 낮은 온도와 두꺼운 옷차림이 연말임을 실감케 한다. 
 
겨울은 여름에 비해 활동도 적고 몸을 많이 움츠리게 되는 계절인데, 옷을 두껍게 입고 활동량도 자연스럽게 줄어드는 만큼 평소에 하고 있던 다이어트마저 내려놓게 만든다.
 
이러한 가운데 체온 다이어트 전문 업체 ‘예신 다이어트’가 올해 다이어트로 고생한 다이어터에게 감성을 터치하는 따뜻한 연말 이벤트 ‘수고했어 올해도!’를 진행한다.
 
12월 3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부분관리권 할인과 수족냉증을 완화시켜줄 수 있는 체온관리 프로그램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로, 건강관리와 다이어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회다. 예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책임감량 프로그램을 등록하면 예신의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쿠폰만 받아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레몬진저차이티(tea) 기프티콘을 200명에게 제공한다.
 
체온다이어트에 강한 예신이기에, 겨울철 추위로 인해 신체온도가 내려가는 것을 방지하고 체온을 끌어올려 다이어트까지 같이 진행할 수 있는 1석 2조의 이벤트다. 이와 함께 수험생 할인 및 웨딩 이벤트 진행 중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신 대전 반석점 점장은 “체온과 다이어트의 관계성을 중요하게 여겨 오랜 기간 연구로 체온UP다이어트를 개발한 예신”이라며 “건강한 다이어트인 체온 다이어트를 통해 일주일, 2주 등 효과 빠른 단기간 다이어트를 원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겨울철 늘어난 체중과 냉기로 인해 딱딱하게 뭉친 셀룰라이트 때문에 고민인 다이어터들에게 체온 관리 하나만으로 실패 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다이어트 업체 ‘예신’은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부산, 울산, 대전, 천안, 수원 등 전국 28개 가맹점에서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자체 기술로 100% 책임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