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디자인은 수 년간 김해부산가구단지 한 자리를 지키면서 경남지역을 대표하는 가구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으며 스톤슬랩, 우드슬랩을 소재로 한 식탁과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을 활용한 소파를 선보이면서 인기 있는 프리미엄 가구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 직접 인테리어를 직접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우리 집에 맞는 맞춤형 가구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나비디자인사이즈부터 색상까지 모두 맞춤형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라돈 수치가 낮은 친환경적 가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김해부산가구단지 나비디자인 이벤트에 많은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는 가운데 나비디자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창원 대원 꿈에그린, 김해 율하원 메이저 입주 예정자임을 말하면 할인 적용이 되어 구매가 가능하며 전문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나비디자인은 매장과 400평 규모의 쇼룸을 운영해 소비자가 직접 가구를 만져보고 체험해 볼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나비디자인(라오메뜨 가구 김해점)은 입주를 앞두고 있는 입주 예정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한다고 밝혔다. 12월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 대원 꿈에그린, 김해 율하원 메이저 등의 입주예정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 이외에도 매장 전시품 겨울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입주자 특별 할인 이벤트 외에도 나비디자인 김해점 매장 전시품 파격 할인 행사를 동시 진행하고 있어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하길 원하는 많은 소비자들로 문전성시를 이룰 전망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