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7만개 달린 'VT 블랙 콜라겐 팩트',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

김수빈 | 기사입력 2018/12/08 [16:20]

후기 7만개 달린 'VT 블랙 콜라겐 팩트',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

김수빈 | 입력 : 2018/12/08 [16:20]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더 강력해진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 2차 방송을 진행했다.

 

첫 론칭 방송에서 목표 수량의 114%를 달성해 매진을 기록한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은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4번째 콜라겐 팩트이다. 또한 지난해 연일 완판을 기록했던 ‘VT 블랙 콜라겐 팩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와 함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바닥까지 채워진 콜라겐 마블로 처음부터 끝까지 새것과 같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은 영양감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제품은 진귀한 블랙 트러플, 블랙 캐비어, 흑진주 파우더 등의 성분을 함유한 블랙 콜라겐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 항산화, 보습, 탄력을 선사한다. 또한 다이아몬드 컨실 파우더를 함유해 컨실러 급의 우수한 커버 표현이 가능하며, 커버에 의한 6중 볼륨 리프팅을 부여한다. 때문에 가리고 싶은 잡티가 있는 사람, 피부 볼륨이 필요한 이들에게 제안된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1차 방송에 이어 2차 방송까지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긍정적인 고객 관심에 힘입어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다가오는 연말 특별판으로 찾아 뵐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