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잡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방송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에서 취준생들을 위한 미디어분야 채용속보를 12일 발표했다. JTBC콘텐트허브, STOP, 타임프로덕션, 상민통운, 주식회사스킨이즈굿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JTBC콘텐트허브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음원 해외 유통, A&R이며 3월 17일(일)까지 중앙그룹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기소개서와 포트폴리오이고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온라인 인성검사 △ 면접 △ 채용검진 △ 입사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 관련 업무 6년 이상 or 10년 이상(팀장급)이며 우대조건은 음원 해외 유통 경력자(영어 능통자, 음원 관련 경력자) A&R(영어 능통자, 동종 산업 경험자)이다.
  
■ STOP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스포츠 하이라이트 편집자 및 PD 이며 3월 14일(목)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경력자의 경우 경력기술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 타임프로덕션에서 신입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취재작가, 조연출이며 3월 14일(목)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 상민통운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집PD(신입), 에프터이팩트 감독(신입 /경력)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경력자의 경우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조건은 해당직무 인턴 경험자,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CAD/CAM 능숙자이다.
  
■ 주식회사스킨이즈굿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뷰티 포토그래퍼, 영상기획편집 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이다.
  
그 밖에도 ㈜에스엠 컬처앤콘텐츠(카피라이터 경력직 채용/3월 17일까지), 한국방송공사(신입직원 채용/3월 18일까지), CJ CGV㈜(2019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3월 20일까지), CNTV(편성기획, PD채용/3월 15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