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N '모던패밀리' 속 배우 김지영-남성진 부부 가족 사진제공=국엔터테인먼트   

[뉴스브라이트=홍은비] 22일 MBN의 관찰 예능 '모던 패밀리'에서 배우 김지영-남성진 가족이 준비한 김용림 배우의 생일 이벤트 현장을 공개한다. 
 
김지영 배우의 가족은 지난 8일 관찰 가족으로 첫 공개된 이후 고정관념을 깨는 친근하고 소탈한 가족 관계를 보여주며 매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지영이 시어머니인 배우 김용림을 위해 직접 생일 이벤트를 준비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남성진은 어머니 김용림을 위해 손글씨로 작성한 '어머니 전상서'를 낭독하며, 김용림은 물론 아내 김지영과 스튜디오의 패널들까지 울컥하게 만들었다.
 
또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주에 공개된 가족사진 촬영 현장도 이어진다. 배우 가족답게 어떤 요청에도 망설임 없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마치 영화 포스터 촬영 현장을 연상시킨다.
 
특히 남일우-남성진 배우에 이어, 남경목 군으로 이어지는 2대째 배우 패밀리의 비주얼 3대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끈다.
 
배우 가족의 소탈한 일상을 솔직하게 보여주며 감동과 재미를 전하고 있는 배우 김지영의 가족 이야기는 MBN '모던 패밀리'를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