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케이 2019 S/S 컬러 컬렉션(사진=메리케이 제공)     © 박재성


[뉴스브라이트=박재성] 메리케이(대표 김희나)에서 해질녘 사막의 오아시스에서 영감을 받은 2019 봄/여름 컬러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멀티 하이라이터인 ‘일루미네이팅 드롭스’ 2종과 ‘립 틴트’ 3종으로 구성돼 빛나는 색채감이 특징이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리퀴드 타입의 멀티 하이라이터 ‘일루미네이팅 드롭스’는 은은한 펄감과 자연스러운 광택이 특징이며 골드 컬러의 ‘골든 호라이즌’과 실버 컬러의 ‘실버 샌드’로 구성됐다. 얼굴 콧대나 눈썹 뼈, 입술 산 등에 단독으로 사용하면 밋밋한 얼굴에 입체감을 연출할 수 있으며 평소 사용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몇 방울 섞어서 사용하면 얼굴 전반에 자연스럽고 우아한 광택을 선사하여 한층 더 밝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또한 어깨나 쇄골 등 바디 피부에 바르면 태닝한 듯 건강하고 섹시한 피부 연출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워터 베이스의 ‘립 틴트’는 물처럼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로 수채화처럼 여러 번 덧바를수록 선명해지며 지속력 또한 훌륭하다. 코랄 계열의 ‘캐니언 코랄’, 핑크 계열의 ‘데저트 플로라’, 레드 계열의 ‘마젠타 미라지’로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며 펜 타입의 팁으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리케이는 2019년 ‘아름다운 습관’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컬렉션과 함께 ‘아름다운 립 컬러 습관 세트’를 출시한다. 워터 베이스의 ‘립 틴트’ 3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세트로 수량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2019 봄여름 컬러 컬렉션 제품과 ‘아름다운 립 컬러 습관 세트’는 메리케이 공식 온라인몰과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5% 의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