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날씨가 점점 건조해지는 가을은 탈모예방과 두피관리가 필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가을탈모’로 고민을 호소하는데, 가을이 되면서 머리가 빠지는 현상이 지속될 경우에는 일시적인 계절성 탈모가 아니라 장기탈모로 이어질 수 있으니 전문가와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닥터포헤어 안산점은 “건강한 체형과 더불어 모발, 두피, 탈모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닥터포헤어를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고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탈모관리 전문 닥터포헤어 안산점은 체계적으로 두피관리와 탈모관리를 해주는 두피ㆍ탈모 관리 센터로, 1:1 상담을 통해 전문적인 두피관리를 진행한다. 탈모관리인증기관이자 포헤어 모발이식병원 지정관리센터이기 때문에 모발이식을 받은 사람들도 관리를 받아 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 안산점에서는 26년 임상 연구와 차별화 된 두피관리 솔루션 프로그램에 따라 두피 및 탈모관리가 이뤄진다. 고객의 두피 상태와 스트레스 지수, 혈압에 따라 맞춤별 관리에 들어가고 저자극의 임상연구를 통한 자사 제품으로 개개인의 타입에 따라 사용한다.

최근에는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매장을 새로 리모델링하였고, 더욱 깔끔하고 쾌적한 내부시설에서 두피관리와 샴푸, 디톡스 관리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현재 닥터포헤어 안산점은 겨울철 탈모 예방을 위한 자사제품의 앰플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닥터포헤어 안산점은 4호선 중앙역 1번 출구를 이용하면 되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와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