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용도에 따라 온도 및 출수량 선택할 수 있는 편의기능 추가

글로벌 필터 전문기업 ㈜피코그램(대표 최석림)이 직수형 정수기, 직수형 냉정수기, 프리미엄 직수형 정수기에 이어 최근 신제품인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를 출시하며 퓨리얼 정수기 라인업을 완성했다.

설명에 따르면 피코그램은 해외 특허를 획득한 필터 전문기업으로, 업체 측은 신제품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에 대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 따른 편의기능을 추가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세심한 온도 선택 옵션이 돋보인다. 커피나 차를 마실 때에 적합한 70도와 80도, 그리고 분유에 적합한 40도 미온수를 제공하여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좋은 맞춤온도를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컵(120ml), 라면(550ml), 연속(1,500ml)을 선택할 수 있어 용도에 따라 출수량을 다양하게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는 한 컵(120ml) 기준으로 냉수는 25컵까지 연속 출수가 가능하고 온수는 지속인 출수가 가능하다. 잠금 버튼을 3초간 터치 시 온수 출수를 잠글 수 있어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피코그램의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는 3필터 6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1단계 DS카본 필터와 2단계 나노스트림 필터, 3단계 실버카본블럭 필터에서 6단계의 정수과정이 이루어져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코그램 관계자는 “3필터 6단계 필터 시스템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손쉽게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는 점, 직수형 정수 방식으로 더욱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는 점 등 주부들이 선호하는 조건을 모두 갖춘 정수기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에 대한 자세한 상품정보 및 구매는 퓨리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