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XI KWAVE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의 새로운 브랜드 엠엑스아이 케이웨이브(MXI KWAVE)가 마미손의 표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엠케이웨이브(M KWAVE) 54호의 컨셉인 ‘Time To HYGGE’에서 마미손은 ‘마미손월드’라는 컨셉으로 화사하고 따스한 봄의 모습을 복면 위에 표현하기 위해 마미손의 복면을 꽃과 나비 장식으로 컨셉슈얼 하게 연출했으며, 게임도 하고 여자 친구와 데이트도 하는 등 재미와 자유를 추구하는 마미손의 가치관과 어울리는 편안한 모습을 화보로 나타냈다.

복고와 동심의 콜라보레이션을 보여 주는 이번 화보에서 마미손은 아늑하고 편안한 ‘HYGEE’ 상태가 될 때면 마미손 파워가 생기게 된다. 마미손 파워를 즐기게 된 마미손은 마미손월드에서 ‘영원히 철없자.’는 타이틀을 달고 자유를 즐기게 된다. 실제 마미손월드가 생기게 된다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마미손은 “너무 귀찮을 것 같다. 그런 거 없었으면..”이라는 말과 함께 놀고 싶은 마음이 더 크다는 것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마미손은 “제가 무슨 일을 벌이던 간에 그 안에서 같이 노는 사람들로 계속 남아 줬으면 줬겠다. 이건 집착 아닌 집착이다. 같이 재미있게 놀아 주길 바란다.”고 전하며 자신을 응원해 주는 팬들을 향한 짙은 애정을 보여 줬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