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디지털 마케팅 선두 기업 휴머스온(대표 백동훈)은 자사의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종합 IT 전시회인 ‘2019 Japan IT Week Spring’’ 전시회에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총 3일간 참가한다.  
휴머스온은 웹&디지털마케팅 엑스포 부문에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TMA)’를 출품, 각국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에게 자사의 마케팅자동화서비스를 선보였다. 휴머스온 부스에서는 ▲ 고객 관심사기반 개인화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의 원리 ▲ 마케팅자동화서비스를 활용해 향후 기업이 얻을 수 있는 성과와 비전 ▲ 커머스와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 군에서 실제 휴머스온의 마케팅자동화를 적용한 성공 사례 등에 대해 소개했다.
 
휴머스온의 ‘마케팅자동화서비스’는 기업별 맞춤형 고객 타겟팅부터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캠페인까지 전체 디지털마케팅 프로세스 자동화할 뿐만 아니라 기존 방식보다 더 높은 효율을 자랑한다. 또한 설치와 사용이 복잡한 외산 서비스와 달리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방식의 서비스로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도 합리적인 가격에 쉽고 빠르게 도입 가능하다.
 
한편, 본 전시회는 23개국, 1,180개사, 약 70,000명의 IT 전문가가 방문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종합 IT 전시회로 올해 28회째를 맞이했다. 소프트웨어&어플 엑스포, 빅데이터 관리 엑스포, 데이터 스토리지 엑스포, 웹&디지털마케팅 엑스포 등 IT와 관련된 11개의 다양한 엑스포로 구성된다.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화웨이, 캐논, 미츠비시 등 해외 유명 IT 전문 업체들이 대거 참여했다.
 
휴머스온 곽동호 사업총괄 이사는 “세계 각국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이 휴머스온의 ‘마케팅자동화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부스를 방문했다”며, “중소형 사업자들도 쉽게 이용 가능한 휴머스온의 서비스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 이커머스 마케팅 시장에서도 인정받아 한국을 대표하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희선 기자  |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