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마이크로홀 기술로 장시간 보습 효과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로 잘 알려진 (주)뷰티엔누리의 브랜드 '레아라 다이아포스(Rearar DiaForce)'에서 새로운 형태의 하이드로겔 립패치를 출시, 이목을 끌고 있다.

입술은 다른 피부에 비해 주름이 많고 피지선이 없어 쉽게 건조해진다. 입술관리를 위해 대부분은 립밤 형태의 입술 보호제를 사용하지만, 뷰티 케어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하이드로겔 패치 제품을 사용한다.

하이드로겔은 그 자체로도 다른 마스크팩에 비해 밀착력이 월등히 높지만, 다이아포스 하이드로겔 립패치는 마이크로홀 기술을 도입해 밀착력을 더욱 높였다. 마스크 표면의 마이크로홀이 에센스를 머금고 있어 흘러내리지 않고, 밀착력 또한 강화되어 더 많은 에센스가 흡수될 수 있게 했다.

립패치는 탄력에 효과적인 콜라겐과 피부 항산화 효능을 지닌 비타민 E, 촉촉한 수분 충전을 위한 히알루론산, 부드러운 입술을 위한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외에도 보습에 좋은 꿀과 달콤한 복숭아 추출물을 배합, 건강하고 기분 좋게 입술관리를 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브랜드 캐릭터를 디자인에 도입하여 입술 모양을 본 뜬 복숭아 빛 '레아라 다이아포스 하이드로겔 립패치 피치'만의 개성과 매력을 표현했다.

㈜뷰티엔누리 관계자는 "레아라 다이아포스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만큼 립패치도 퀄리티를 자부할 수 있다"며 "수 차례의 제품 테스트를 통해 마이크로홀 기술을 적용한 하이드로겔 패치의 우수한 착용감을 확인, 기존 하이드로겔 마스크에도 마이크로홀 기술을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티엔누리는 화장품 개발유통 전문기업으로 전세계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며, 온누리에 한국의 아름다움을 나누고자 하는 기업이다. 다이아포스 하이드로겔 립패치 외에도 다이아포스 골드 아이패치, 슬리핑 아이패치, 아이세럼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