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외식창업아이템 ‘가리온반’, "성공매장을 위한 안정화 지원"

김수빈 | 기사입력 2017/12/19 [10:19]

소자본 외식창업아이템 ‘가리온반’, "성공매장을 위한 안정화 지원"

김수빈 | 입력 : 2017/12/19 [10:19]
1.jpg
 
본격적인 겨울을 맞이하면서 따뜻한 국물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가는 가운데 소자본 국밥 창업아이템 ‘가리온반’이 성공매장 달성을 위한 안정화 지원을 진행한다.

설명에 따르면 함경도의 향토음식인 ‘가릿국밥’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가리국밥’을 대표메뉴로 선보이고 있는 외식창업 브랜드 가리온반은 사골분말이나 농축액이 아닌 가마솥에서 종일 우려낸 진한 우탕(牛湯) 국물을 베이스로 한 국밥을 선보인다. 원래 이북식 국밥인 ‘가릿국밥’의 ‘가리’는 ‘갈비’의 옛말이다. 국밥 외에도 저녁, 술안주 메뉴인 석갈비, 갈비찜, 소불고기 곱창전골 등의 전략메뉴도 선보인다.

가리온반은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성공안정화시스템 SOS(Successful Operation System)을 구축하고 있다. 신선한 재료를 매장에 당일 배송할 수 있도록 매장주문 발주까지 담당 슈퍼바이저가 직접 관리한다. 더불어 매일 가맹점 상황을 체크해 오픈 후 3개월 동안 매장홍보 마케팅을 집중관리하며 6개월, 1년까지 가맹점이 안정화를 이룰 수 있도록 밀착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운영 전문가가 직접 돕는 위기관리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가리온반은 운영 매장의 슈퍼바이저가 정기적으로 매출 하락 원인 분석 및 문제해결을 위한 집중 관리를 한다.

가리온반 관계자는 “가맹점 운영 관리 및 위기대처에 미숙한 가맹점주들을 위해 성공 안정화 시스템과 위기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가리온반은 금융사와 연계한 서비스를 통해 본사가 직접 협력 네트워크를 통한 1금융권 창업자금 대출을 지원하고 있으며 창업이벤트로 인테리어 NO마진, 가맹비, 보증금 면제 등을 지원하는 총 2800만원 상당의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본사 창업설명회장에서 12월 20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웨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