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 뮤제오에서 크리스마스 및 연말시즌을 맞아 연인,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Romantic Holiday 객실 &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다양한 타입의 객실과 특선 디너 코스를 와인과 함께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이다. 청주호텔 관계자는 "특히 로맨틱한 호텔 데이트를 기대하는 연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호텔 뮤제오의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 프리미엄 룸, 스위트테라스 룸, 스위트 스파 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프리미엄 코스 A 2인과 화이트와인 2잔을 제공한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프리미엄 코스가 눈길을 끈다. 생크림 폼을 올린 단호박 수프와 수란을 곁들인 아스파라거스 관자구이로 에피타이저가 준비되어 있다. 오리가슴살과 연어 타다키가 서브메뉴로 제공되며, 메인 디쉬로는 아랫등심과 고르곤졸라 크림소시에 탈리아텔레가 준비되어 있어 크리스마스 패키지의 품격을 높였다. 사과 브랜디 샤벳과 부드러운 초코 브라우니 등 디저트도 제공된다.

호텔 뮤제오는 연말 시즌 특수를 맞아 '송년&신년모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소규모 모임을 찾는 단체 고객을 대상으로 '보테가 레스토랑'의 특선 디너 코스 요리를 제공한다. 식사 메뉴는 목살, 꽃등심, 채끝, 연어, 살치 등 다섯 가지 종류의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한 요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시즌 특수로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송년&신년 모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동시에, 12월20일부터 25일까지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과 25일부터 30일까지 디너 10만원 이상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2018년 신년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