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017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2017 cosmoprof Asia Hong Kong)가 11월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개최됐다.

세계3대 미용·화장품박람회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은 이번 해 6만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정도로 관심 속에서 진행됐다.

특히 ㈜퓨라섹의 Rejeunesse가 많은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2017년 20여개국에 수출돼 200억 매출을 달성한 Rejeunesse는 국내에서 엑스퍼트(Xspurt)로 만나볼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엑스퍼트(Xspurt)필러는 해외수출용 필러인 Rejeunesse의 국내판매용으로, 우수한 점탄성을 지녔다. 필러의 물리적 특성을 나타내는 지표인 Phase angel(P/A)와 탄성의 정도를 나타내는 저장탄성률(G')을 살펴봤을 때, 엑스퍼트 피날레(Xspurt Finale)와 엑스퍼트 클라이맥스(Xspurt Climax)는 타사 제품 대비 낮은 PA와 높은 G'값을 갖고 있어 우수한 탄성을 갖췄으며, 엑스퍼트 브리즈(Xspurt Breeze)는 높은 P/A값과 G'값을 나타내 적절한 탄성과 우수한 점성을 갖췄다.
 
엑스퍼트 피날레(Xspurt Finale)&엑스퍼트 클라이맥스(Xspurt Climax)는 볼류마이징에 적절하며, 엑스퍼트 브리즈(Xspurt Breeze)는 몰딩감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엑스퍼트(Xspurt)는 안정적이고 높은 가교율을 보인다. 가교는 히알루론산이 체내에 흡수되는 시간을 지연시키고 그 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하는데, 엑스퍼트(Xspurt)는 가교율이 높아 볼륨감이 오래도록 지속된다고 밝혔다.

필러 주입 6개월 후 주름 정도에 대한 임상시험을 통해서도 엑스퍼트(Xspurt)는 지속력을 입증했으며, HA필러의 히알루론산을 분해하는 활성산소에도 강해 효과지속기간이 긴 것이 확인됐다.

㈜퓨라섹 측은 "최근 필러의 안전성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는데, 엑스퍼트(Xspurt)는 가교결합 후 불필요하게 남아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BDDE(부탄디올 디글리시딜 에테르)의 잔류량이 멸균 전·후 모두 미검출 됐다"며, “엑스퍼트(Xspurt)만의 ZERO 테크놀로지는 필러의 안전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