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피시방 업계 성수기인 겨울방학을 맞이해 PC방 창업비용에 고민하던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적극적인 창업문의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18년간 1000여명이 넘는 가맹주들과 함께 성장해온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아이비스 PC방이 각 가맹점들의 성공창업 스토리를 공개해 예비 PC방 창업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올바른 창업의 기준 아이비스, 창업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PC방 창업브랜드 아이비스 PC방은 각 점주들의 PC방 창업 계기부터 시작해 아이비스 PC방을 통해 성공창업을 이뤄낸 실제 과정을 홈페이지에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아이비스 PC방 영주가흥택지점 점주의 경우 타 PC방 프랜차이즈 업체의 매장을 운영하다가 해당 브랜드의 가맹점 관리 체계가 소홀함을 느껴 아이비스 PC방으로 이전한 케이스다. 아이비스 PC방을 선택한 이후 본사의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매장입지 선정과 더불어 오픈 전부터 오픈 후까지 진행되는 사후관리 등 담당 슈퍼바이저의 세심한 가맹점 관리에 만족하고 있다는 후기다.

게임회사를 다녔던 경험이 있는 면목역점 점주의 경우에는 15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모두 상담을 진행한 끝에 가장 신뢰감을 느낄 수 있었던 아이비스 PC방을 선택해 성공창업을 이룬 케이스다. 다른 PC방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아이비스 PC방만의 인테리어 컨셉트가 선택의 기준으로 작용했다는 게 점주의 설명이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아이비스 PC방만의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와 차별화된 인테리어 전략을 통해 18년간 1000개가 넘는 가맹점과 함께 하면서 이뤄낸 실제 성공창업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스 PC방은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 예비창업자의 초기 PC방 창업 비용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프로모션을 통한 4,500만원 상당의 혜택 및 4~7% 이율의 1금융권 대출지원 등을 2018년 1월까지 한시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아이비스 PC방 본사에서 열리는 신년창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