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씨엘엔컴퍼니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극본 김반디┃연출 박원국)의 걸크러쉬 매력을 무한 발산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주인공 박세영이 직접 가창에 참여한 네 번째 OST ‘Will be’가 오늘(21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오늘(21일) 낮 12시에 공개 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네 번째 OST ‘Will be’는 드라마의 히로인 박세영이 직접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박세영이 직접 가창한 ‘Will be’는 청량한 피아노와 시원한 일렉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사랑 앞에서 연인에게 보내는 달콤한 고백을 가사에 담아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웰메이드 트랙이다. 특히 박세영은 OST의 완성도를 위해 몇 번의 수정도 마다하지 않는 열정을 보여준 것은 물론, 그녀의 맑고 투명한 목소리에 관계자들과 스태프들은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박세영이 지닌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매력과 만나 시너지를 발휘한 이번 OST ‘Will be’는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을 애청하는 시청자들의 감정과 몰입을 한층 더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음원은 5월 21일(화) 낮 12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