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암호화폐 쇼핑 어플리케이션 ‘미르랜드’를 개발한 블록체인 미르는 기프티쇼를 연동 런칭하여 6월18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블록체인 미르는 암호화폐를 이용하여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미르랜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존에 영화예매 및 쇼핑 기능에 더해 기프티쇼를 새롭게 선보인다. 
 
미르랜드 기프티쇼에서 암호화폐 미르코인을 미르페이로 전환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이용 가능한 브랜드는 스타벅스, 커피빈, 던킨도너츠, 롯데 시네마, GS25, 세븐일레븐 등 91개의 브랜드의 상품 구매가 가능하여 암호화폐의 이용 영역을 한층 넓혔다.  
 
기존 암호화폐는 단지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것에 한정된 것들이 많았지만 블록체인 미르는 암호화폐로 직접 상품을 구입하여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게 하여 암호화폐 프로젝트의 투명성을 높혔다고 평가할 수 있다. 
 
블록체인 미르의 관계자는 “미르랜드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영화 티켓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금번 기프티쇼 연동 런칭을 통해 암호화폐가 우리 생활에 더욱 밀착되어 결제수단의 하나로서 이용될 것으로 기대한다. 그리고 단지 암호화폐로의 결제만이 아닌 기존 결제수단과 비교하여 할인 및 편리성에서 고객들이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미르랜드 어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미르랜드’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애플앱스토어에서는 7월초부터 제공 예정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