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놀숲, '페이코 티머니'로 결제시 페이코 포인트 지급

김수빈 | 기사입력 2018/03/26 [09:40]

만화카페 놀숲, '페이코 티머니'로 결제시 페이코 포인트 지급

김수빈 | 입력 : 2018/03/26 [09:40]
1.JPG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매장에서 페이코 티머니로 결제 시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6일부터 오는 4월 8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놀숲에서 페이코 티머니로 10,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은 페이코 포인트를 최대 2,000P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단, 프로모션 기간 내 전 대상 가맹점에서 누적은 총 1회만 가능하며 전 대상 가맹점은 페이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코 티머니 서비스는 티머니가 설치된 전국 가맹점에서 NFC 터치 기능이 있는 스마트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로, 페이코 앱 내에서 결제 수단으로 페이코 티머니를 등록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놀숲은 지난 2016년 9월 업계 최초로 간편 결제 시스템인 페이코와 대표가맹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2018년 2월 페이코 티머니 결제 서비스까지 전국 매장에 도입하며 만화카페 브랜드 중 유일한 티머니 사용처로 등록됐다.

마케팅 담당자는 "자사는 고객의 결제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의 도입을 준비하고 있다. 페이코 티머니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등록 등 고객 타겟층에 맞춘 다채로운 결제 시스템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방법으로 놀숲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놀숲은 지난해 인기 아이돌 하이라이트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드라마 PPL, 국내 기업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만화방 창업 브랜드이다. 창업이 처음인 가맹점주를 위한 만화카페 창업비용, 세무, 노무 등 매장 운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지원 시스템을 바탕으로 현재 가맹점 179호점 계약을 성료하며 동종 업계 최다가맹점수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