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다름인터내셔널(이하 다름)이 글로벌 오디오 기기 소닉기어(SonicGear)의 2.1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Space3, Space5와 키즈 헤드폰 Kinder2(킨더2)를 국내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블랙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2.1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시스템 'Space3'는 20W의 풍부한 사운드와 초소형 우퍼의 강력한 저음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기의 연결이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컴퓨터실, 거실, 침실 등의 장소에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2.1 Hi-Fi 오디오는 아담한 크기에서 소닉기어만의 오디오 기술을 바탕으로 웅장한 소리를 제공하며, 블루투스 4.2 버전의 강력한 무선 연결 지원으로 최대 10m 거리에서 고출력의 안정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AUX 케이블을 사용하여 직접 오디오 기기와 연결을 할 수 있으며, 기본 볼륨 조절 외에도 베이스 볼륨 조절을 통해 풍성한 베이스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2개의 위성 스피커는 2인치의 풀레인지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각각 5W의 강력한 출력을 자랑하며, 3.5인치의 서브우퍼에서 뿜어져 나오는 음질은 원음 그대로의 감상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초소형 우퍼의 강력한 저음을 바탕으로 풍부한 30W 정격 출력을 자랑하는 'Space5' 블루투스 스피커는 3.5인치의 서브우퍼와 2인치 위성드라이버 유닛 2개(2인치 드라이버 , 7W 출력)로 구성된 최고의 스피커 시스템이다.

또한 3.5mm 오디오 케이블을 이용하여 직접 연결이 가능하고, 마이크로 SD 카드를 통한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4.2 버전을 채택함으로써 강력한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구성된 유선 리모컨은 볼륨 조절, 오디오 입력, SD 카드 삽입 포트, 이어폰 출력 포트가 있으며, 멀티 조정 컨트롤러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서브 우퍼에 있는 베이스 볼륨 조절 컨트롤러를 통해 세밀한 베이스 음질을 조정할 수 있으며, 파워풀한 베이스 음은 실제 음악의 레벨에 최적화 된 사운드를 제공해준다.

2.jpg
 
아이들에게 어울리는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의 '킨더2' 헤드폰은 청력을 보호하기 위해 볼륨 dB(데시벨)이 85dB로 제한되어 있는 점이 큰 특징이며, 사용자의 연령대를 고려해 헤드부분이 비틀어서 휘어지거나 파손이 일어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특수재질로 되어 내구성이 우수하다.

또한 헤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여 크기 조절이 가능하며, 색상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블루, 핑크 색상 선택을 할 수 있고, 볼륨 조절부분이 돌출되어 사용이 쉽다. 3.5mm 연결 부위에 추가로 오디오잭을 구성하여, 아이들이 청취하는 내용을 다른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연결하여 같은 기기에서 나오는 내용을 들을 수 있다.

다름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Space3 , Space5 2.1채널 블루투스 스피커는 가성비와 퀄리티의 음질을 추구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며, Kinder2는 헤드폰을 처음 접하는 어린이에게 편안함과 안전함을 제공한다”라며 “현재 소닉기어 제품에 대한 자신을 가지고 보증기간 1년을 보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